|
| |
2022학년도 1학기 수료후연구생 신청 안내 | ||
|
|
● 대 상: 일반대학원 석사 또는 박사과정 수료자
● 신청기간
구 분 | 학과(부) 신청 (09:00~18:00) | 명단제출 (→교육혁신과) | 확정 및 재무과 통보 |
1차 | 22. 2. 3.(목) ~ 2. 11.(금) | 2. 15.(화)까지 | 2. 17.(목) 예정 |
2차 | 22. 3. 7.(월) ~ 3. 11.(금) | 3. 15.(화)까지 | 3. 17.(목) 예정 |
● 신청방법: 소속 학과(부) 사무실로 붙임2 신청서 작성, 제출
● 납부기간
구 분 | 고지서 출력*(10:00부터) | 납부기간(매일24시간) |
1차 등록 | 2. 21.(월) | 2. 21.(월) ~ 2. 24.(목) |
2차 등록 | 3. 22.(화) | 3. 22.(화) ~ 3. 24.(목) |
*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(http://e-onestop.pusan.ac.kr) -「등록」-「고지서출력」- 수료후연구생고지서
● 납부금액: 수업료Ⅱ의 10%
-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 - 「등록」 - 「등록금 책정표」 참고
● 납부방법: 현금납부
- 농협은행 전국지점 (※ 학교코드: 948648(농협)) 방문납부 ※ 고지서 지참
- 가상계좌 이체: 인터넷·모바일·폰(ARS)뱅킹, CD·ATM기 송금
● 납부확인: 스마트학생지원시스템 - 「등록」 - 「납부확인(영수증출력)」
● 문의전화
- 수료후연구생 신청서 작성 및 제출 : 각 학과사무실
- 등록금납부 : (재무과) 051-510-1051
- 결재관련 : (농협 부산대지점) 051-512-0716
2022. 1. 12.
부 산 대 학 교 총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