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2.09.19
수정일
2022.09.19
작성자
장주연
조회수
2073

교내·외 증명서 발급 관련 변경사항 (https://pnu.certpia.com)

원활한 업무처리 재학생·졸업생 증명발급 편의 증진을 위하여 전자증명서 발급 시스템을 도입하고, 교내·증명서 발급 관련 변경사항을 아래과 같이 안내드리니 교내 전 부서(기관)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기존 증명서 발급체계 현황

 

교 내

교 외

○ 인터넷 증명 발급기 3개소

   - 대학본부동 남쪽 출구 주변

   - 정보화본부 2층 출구 주변

   - 새벽벌도서관 1층 게이트 주변

 대학본부동 1층 교육혁신과 창구발급

 부산대학교 인터넷증명발급시스템 홈페이지

(https://icert.pusan.ac.kr)

  * 수수료 관련 사항

     - 종이증명서: 무료

     - 우편증명서: 유료(등기발송비)

 FAX 민원: 관공서 민원실에서 신청 후 수령

  

 

  . 증명서 발급체계 변경사항

    인터넷 증명서 발급 홈페이지 변경

       - 부산대학교 인터넷증명발급시스템 홈페이지 (https://icert.pusan.ac.kr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     - 써트피아 인터넷증명발급 센터 (https://pnu.certpia.com/)


     전자증명서 서비스 미제공  전자증명서 도입 (PDF파일 출력 가능)

      전자증명서: 유료(3,000)


    시범 운영: ’22. 9. 21.() ~ ’22. 9. 30.()

         정식 운영: ’22. 10. 4.()

     시범운영 기간동안 기존사이트 병행 운영 정식운영일 이후 기존사이트 폐쇄

. 협조사항

  ○  교내·외 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단과대학(), 각 학과() 및 관련부서에서는 소속 학생들에게 적극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붙임 인터넷 증명 발급시스템 관련 안내자료(국문 및 영문) 1. .

 

 

  

첨부파일
다음글
2022학년도 지질환경과학과 전체야외지질답사 일정 및 신청 안내
장주연 2022-09-20 17:18:30.603
이전글
2022학년도 2학기 「교직 적성 및 인성 검사」신청 안내
장주연 2022-09-16 17:47:53.367
RSS 2.0 1742
게시물 검색
공지사항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조회수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2024학년도 지도교수 배정 명단 장주연 2024.03.11 1 1883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재이수 성적 제한 완화 알림 장주연 2024.02.21 0 1844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2024학년도 졸업논문 조 편성 장주연 2024.02.19 0 2724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장주연 2024.02.08 2 2274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당해학기 휴학전환신청 전산화(학생지원시스템 신청 방법) 장주연 2023.11.13 0 1916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[교직이수자 필독] 교직과목 수강신청 안내_교직소양과목 이수 변경(전 학년 다 적용) 장주연 2023.11.09 2 1923
전체게시판공지 [ 전체게시판공지 ] [필독] 2023학년도 학부 교육과정 변경 안내 (전 학년 적용 대상) 장주연 2022.12.05 1 4457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2022학년도 2학기부터 변경된 PASS 지도교수상담 신청방법 (통합학생역량지원시스템-통합 장주연 2022.11.08 1 2386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부산대학교 증명발급기 위치 및 인터넷증명발급 (교내외 증명서 발급) 방법 알림 장주연 2022.03.04 1 2021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지질환경과학과 전과(전출사항) 지침[개정]18.6 장주연 2018.06.29 1 5458
전체게시판공지 [ 전체게시판공지 ] 지질환경과학과 졸업요건안내( 졸업논문, 영어인증졸업요건)(개정23.4) 장주연 2018.01.23 4 8134
전체게시판공지 [ 전체게시판공지 ] [필독] 홈페이지 사용 관련, 사용신청 문기훈 2011.10.21 0 17361
1742 2024학년도 상반기 학부 졸업 대체 모의 토익 실시 안내 장주연 2024.03.28 0 688
1741 2024학년도 1학기 학부, 대학원(대학원생은 수강취소신청서작성) 수강취소(W)안내 장주연 2024.03.25 1 563
1740 2023학년도 후기 학위청구 논문 심사 계획 및 제출 일정 안내 장주연 2024.03.18 6 786
1739 2024 도서관 신입생 이용교육( 미교육시 도서 대출 및 열람실 좌석배정 제한) 장주연 2024.03.12 0 991
1738 2024학년도 지도교수 배정 명단 장주연 2024.03.11 1 1883
1737 2024학년도 1학기 「교육봉사활동」 이수 안내문_교직이수자 장주연 2024.03.07 1 1321
1736 2024학년도 교직선발 결과 안내 장주연 2024.03.06 0 1215
1735 재이수 성적 제한 완화 알림 장주연 2024.02.21 0 1844
1734 [추가신청2/21일(수)14시까지]IGC 서포터즈 활동 학부생의 [글로벌지질탐색 및 실습] 장주연 2024.02.19 4 2821
1733 2024학년도 졸업논문 조 편성 장주연 2024.02.19 0 2724
1732 2024학년도 일반대학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선발 안내 장주연 2024.02.15 1 2870
1731 2024년 2월 (2023학년 전기) 학위수여식 일정 및 학위복 대여 안내 장주연 2024.02.13 0 1823
1730 2024학년도 제1학기 대학원 학위논문제출 자격시험 시행 안내 장주연 2024.02.08 1 2016
1729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장주연 2024.02.08 2 2274
1728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OT 일정 안내 장주연 2024.02.08 1 2591
1727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OT 일정 및 OT 자료 장주연 2024.02.07 4 2659
1726 2024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 및 교내근로 장학생 신청 안내 장주연 2024.02.06 0 1714
1725 IGC서포터즈_ 24.1학기 부경대학교 교류 수학신청학생 수학안내(학번 부여) 장주연 2024.02.01 0 2161
1724 2024학년1학기 국가장학금 2차신청안내 장주연 2024.01.30 1 2337
1723 2024학년도 1학기 교양교과목 수강지도 지침 장주연 2024.01.30 1 2548